최종편집 : 2024-04-18 13:06 (목)
'버튼게임', '욕망+배신' 점철된 생존 배틀 현장 스틸컷 공개··· 머리 쥐어뜯고 온몸으로 좌절
'버튼게임', '욕망+배신' 점철된 생존 배틀 현장 스틸컷 공개··· 머리 쥐어뜯고 온몸으로 좌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3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Wavve) 제공
사진=웨이브(Wavve)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버튼게임’이 잔인한 생존 배틀의 시작을 예고했다.

11월 11일(금) 첫선을 보이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버튼게임’은 절실하게 돈이 필요한 9인의 참가자가 14일간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며, 화합과 배신 속 매일 단 하나의 버튼으로 살아남아야 하는 잔혹 서바이벌 리얼리티다. 특히 ‘머니게임’, ‘피의 게임’을 히트시킨 진용진이 기획에 참여한 세 번째 게임 시리즈로 알려지면서, 기회 단계부터 ‘생존 배틀 리얼리티’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버튼게임’은 첫 공개를 앞두고 욕망과 배신 그리고 화합이 점철된 ‘죽음의 게임’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첫번째 스틸컷에서 출연자들은 흡사 죄수복을 연상케 하는 오렌지색 단체복에 흰색 실내화를 신고 어두운 공간에 서 있는 하반신만 비춰진다. 다리만 겨우 보이는 상태지만 무언가 심각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긴장감을 유발한다.

또 다른 스틸컷에는 초록, 파랑, 빨강 세 가지 버튼 앞에서 망설이는 누군가의 손이 담겨 있다. 매일 하나의 버튼을 눌러 시드 머니 1억 원을 최대한 많이 지켜야 하는 참가자들의 운명이 이 세 가지 버튼으로 어떻게 바뀌게 될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여기에 분노와 좌절을 오가는 참가자들의 현실적 모습도 스틸컷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 남성 참가자는 쪼그려 앉아 머리카락을 쥐어뜯으며 극한에 몰린 듯한 감정을 분출하고, 또 다른 여성 참가자는 냉장고 앞에 주저앉아 고개를 푹 파묻고 온몸으로 ‘좌절 모드’를 표현한다. 피, 땀, 눈물의 생존 배틀이 예고된 가운데, 참가자들이 ‘버튼게임’을 어떻게 헤쳐나갈지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버튼게임’은 11월 11일(금) 첫 선을 보인다.

[사진=웨이브(Wavve)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