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50 (화)
김영철, 참사 일어나기 불과 몇 시간 전 '이태원 방문'··· "그 자리에 있어 참사가 더욱 믿어지지 않아"
김영철, 참사 일어나기 불과 몇 시간 전 '이태원 방문'··· "그 자리에 있어 참사가 더욱 믿어지지 않아"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3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이태원 참사 불과 몇 시간전 이태원에 있었다고 전했다.

김영철은 31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김영철의 파워 FM'을 통해 이태원 참사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김영철은 "저는 29일 오후 8시 쯤 이태원에서 촬영을 짧게 진행하고 철수했다"라며 "바로 몇 시간 전 그 자리에 있었던지라 참사가 더욱 믿어지지 않는다. 마음이 무거운 아침이다"라고 한숨을 쉬었다.

김영철은 "'그 길이 아닌 다른 길로 갔더라면' 하는 생각이 계속 들고, 그 생각을 하면 가슴에 통증이 오는 정도다"라며 "이 사건은 잊지 못할 깊은 상처로 남게 될 거 같다"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 29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해밀턴 호텔 옆 골목에 수만 명의 인파가 몰리며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이번 참사로 인해 31일 오전 7시 현재 기준 154명이 숨졌다. 정부는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