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마동석X정경호 '압꾸정', '마블리'의 변신은 어디까지?··· 11월 개봉
마동석X정경호 '압꾸정', '마블리'의 변신은 어디까지?··· 11월 개봉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0.3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주)쇼박스 제공
사진·영상=(주)쇼박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올가을 배우 마동석의 가장 개성 넘치는 '마블리' 캐릭터를 예고한 영화 '압꾸정'의 유쾌한 런칭 예고편이 화제다.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영화 '압꾸정' 런칭 예고편에 대한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압구정 거리에 등장한 마동석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사한 패션으로 압구정 곳곳을 누비며 수다를 떠는 새로운 '마블리' 캐릭터를 예고한다.

그는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강대국'으로 완벽 변신하여 말맛 살린 대사와 버라이어티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뭔 말인지 알지?"라는 시그니처 대사는 강력한 임팩트를 남기며 "진실의 방으로"를 잇는 전 국민 유행어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예고편에 적절하게 녹아든 '압구정 날라리' 음악은 유쾌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강대국'이 코 수술을 하고 싶다고 밝히는 장면은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마블리'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마동석을 비롯해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선보일 활약과 케미스트리에 귀추가 주목되는 영화 '압꾸정'은 11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한편, 영화 '압꾸정'은 10월 31일 제작보고회가 예정됐으나 지난 29일 핼러윈을 앞두고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인파가 몰리며 대규모 압사 사건이 벌어짐에 따라 제작보고회를 취소했다.

쇼박스 측은 "비극적 사고로 국가적 애도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행사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디"라며, "이태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의 사상자분들과 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또한 아직 치료 중이신 부상자분들의 조속한 쾌유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사진·영상=(주)쇼박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