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33 (화)
트레저, 유닛곡 'VolKno' 두 번째 MV 티저 공개··· 폭발적 에너지 '10일 공개'
트레저, 유닛곡 'VolKno' 두 번째 MV 티저 공개··· 폭발적 에너지 '10일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1.0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트레저의 랩 유닛 최현석, 요시, 하루토가 9일 공식 SNS를 통해 'VolKno'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자신들만의 힙합 바이브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VolKno' 2차 티저 영상은 첫 티저에 이어 멤버들의 힙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연출이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의 심박수를 뛰게 만든다.

하루토는 붉은 선들이 물결치는 미지의 공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고, 요시는 카우보이 착장으로 등장해 한 편의 서부극을 연상케 했다. 당당한 자태의 최현석은 트럭 위에서 망원경으로 무언가를 찾는 듯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후반부 고조되는 사운드와 함께 드넓은 황야 위의 컨테이너가 폭발하는 장면이 인상적. 이는 '우리는 명작 / 터져 VolKno'라는 노랫말과 한데 맞물려 분출하는 화산을 닮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대케 했다.

'VolKno'는 트레저의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에 수록된 래퍼 라인 최현석·요시·하루토의 첫 유닛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다이내믹하게 교차하는 멤버들의 샤우팅이 한데 어우러져 음악 팬들로부터 'YG표 힙합' 계보를 잇는 곡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는 11월 10일 공개된다.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