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3:00 (토)
유아, 미니 2집 'SELFISH' 하라메 공개··· 솔직 당당 매력 '한층 과감한 변화 예고'
유아, 미니 2집 'SELFISH' 하라메 공개··· 솔직 당당 매력 '한층 과감한 변화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1.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SELFI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새 앨범 전 트랙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Selfish’를 비롯해 ‘Lay Low’, ‘Blood Moon’, ‘Melody’ 등 유아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를 담은 전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삽입되어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과감한 변화까지 더해 진정한 ‘유아다움’이 엿보여 믿고 듣는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유아의 미니 2집 타이틀곡 ‘Selfish’는 중독성 있는 R&B 사운드에 특유의 리드미컬한 음색을 더해 더욱 ‘힙’해진 유아의 색다른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 곡이다.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한 가사로 유아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더불어 미니멀한 멜로디에 다양한 세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Lay Low’, 미니멀한 베이스 사운드와 보컬의 절묘한 완급 조절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Blood Moon’, 뱃사람을 유혹하는 세이렌처럼 상대의 마음을 홀릴 멜로디를 나지막이 읊는 듯 매혹적인 분위기의 ‘Melody’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유아 미니 2집 ‘SELFISH’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