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아돌라스쿨3' DKZ, 반년 만에 돌아왔다··· 6인 6색 매력+에너지 UP
'아돌라스쿨3' DKZ, 반년 만에 돌아왔다··· 6인 6색 매력+에너지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DKZ(경윤, 재찬, 종형, 세현, 민규, 기석)이 ‘아돌라스쿨3’에 또 한 번 완전체 출격하며 새 역사를 쓴다.

DKZ(디케이지)는 16일 오후 5시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제37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우선 오프닝 상황극인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에서 DKZ가 한해를 돌아보며 서로에게 상을 주는 ‘DKZ 시상식’을 준비한다. 그동안 고마웠던 멤버나 칭찬하고 싶었던 멤버를 골라 서로가 서로에게 맞춤 상을 만들어 주는데 과연 누가 어떤 멤버에게 어떤 상을 줄지는 생방송에서 공개 할 예정이다.

DKZ는 지난 5월 각양각색 매력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하며 ‘12대 홍보모델’ 등극에 성공했던 바.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금의환향한 DKZ가 ‘아돌라스쿨3’을 위해 최고의 ‘띵곡’들을 엮어 퍼레이드 무대를 준비하는데, 과연 반년 만에 다시 찾아온 DKZ가 어떤 성장을 그려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아돌라스쿨3’의 시그니처 코너 ‘셀프 브리핑’은 지난 출연에서도 진행자로 활약, 생방송 울렁증을 극복했던 민규가 또 한 번 나서 DKZ를 자랑한다. 멤버들의 전폭적인 응원과 격려 속에서 민규가 특유의 긴장감을 내려놓고 ‘셀프 브리핑’을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외에도 DKZ의 특이하고 재미있는 습관과 개인기부터 자랑거리까지 팬들의 제보로 쏟아지는 ‘팩트체크’ 코너부터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사고력&매력 검증 테스트인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DKZ가 모든 미션을 또 한 번 통과해 ‘37대 홍보모델’로 당당하게 등극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DKZ의 생방송에 이어 오후 9시부터 하이라이트의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