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트렌드지, K팝 트렌드 입고 공식 홈페이지 열었다··· 미공개 영상·손편지까지 글로벌 '소통 강화'
트렌드지, K팝 트렌드 입고 공식 홈페이지 열었다··· 미공개 영상·손편지까지 글로벌 '소통 강화'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적극적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지난 14일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는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데뷔일에 맞춰 오후 1시 5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또 하나의 소통창을 예고했다.

그간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했던 트렌드지이기에 이들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은 글로벌 팬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서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던 트렌드지는 새롭게 개설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특히 트렌드지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영상 메시지, 프렌드지(공식 팬덤명)를 위한 손편지, 미공개 사진 등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 글로벌 팬들의 기대에 한껏 부응했다.

공개된 영상 메시지 속 트렌드지는 “드디어 저희 공식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앞으로 좋은 시간과 추억 만들어요. 트렌드지의 많은 활동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요”라며 팬들과의 소통에 들뜬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7인 7색 팬사랑이 담긴 손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렌드지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기업 비마이프렌즈의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활용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활동 비하인드, 뮤직비디오, 미공개 사진, 영상 등 콘텐츠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주요 공지사항 또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비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커뮤니티에서 트렌드지와 팬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내 독점 콘텐츠 또한 예고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까지 오픈한 트렌드지는 앞서 12일 싱글 1집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를 발매, 타이틀곡 ‘VAGABOND’(배가본드) 뮤직비디오는 4일 만에 조회수 6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놀라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VAGABOND’로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