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나비, 신곡 '봄별꽃' 라이브 클립 공개··· 명불허전 보컬 퀸의 면모 입증
나비, 신곡 '봄별꽃' 라이브 클립 공개··· 명불허전 보컬 퀸의 면모 입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앤디컴퍼니 제공
사진=알앤디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나비가 명불허전 ‘보컬 퀸’의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14일 오후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비의 신곡 ‘봄별꽃’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따사로운 분위기를 한 가득 품고 등장한 나비는 ‘봄별꽃’의 콘셉트를 알리듯 꽃을 배경 삼은 채 보는 이들의 감성을 저격하는가 하면, ‘음색 장인’다운 부드러운 보이스까지 뽐내고 있다.  

특히 나비는 ‘사실 나도 말이야 요즘 정말 많이 지쳐 / 눈을 뜨면 아침부터 돌아가는 시계처럼 / 바쁜 하루 중 아주 잠깐이라도 고개를 들어볼래 / 작은 행복이 네 곁에 있으니 니가 많이 웃었으면 좋겠어’ 등의 가사를 전달,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로 공감대 역시 이끌어내고 있다.

멜로망스 정동환과 나비가 공동 작곡에 참여한 ‘봄별꽃’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로, 멜로디 위 아름다운 현악기가 어우러졌다. 나비는 작곡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함께하며 그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나비는 컴백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봄별꽃’의 듀엣 챌린지도 진행하고 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경서를 시작으로 크리에이터 랄랄, WSG워너비 멤버이자 함께 4FIRE(사파이어)로 활약했던 엄지윤, 허각, 별 등이 참여해 신선한 재미까지 안기는 중이다.

다양한 콘텐츠 공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나비는 오는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스페셜 DJ로 청취자를 만난다.

[사진=알앤디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