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템페스트, 미니 3집 'ON and ON' 리릭 포스터 공개··· 거침없는 포부를 담은 가사로 시선 집중
템페스트, 미니 3집 'ON and ON' 리릭 포스터 공개··· 거침없는 포부를 담은 가사로 시선 집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소속사 제공
사진 = 소속사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거침없는 포부를 담은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는 거친 질감의 강렬한 흑백으로 디자인돼 있고 멤버들의 모습은 판타지하게 표현돼 시선을 압도한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의 가사가 담겼다. "하나만 약속해 / 넌 그저 즐기면 돼 / 언제나 “넌 free pass”"라는 가사에 파티를 즐기는 듯한 밝은 분위기를 그렸다.

이어 타이틀곡 'Dragon (飛上)(드래곤)'의 가사 일부도 공개됐다. "Don’t stop 우리는 빠르게 움직여 / 두려움과 바꾼 내 신념을 지켜 / 더 크게 소릴 질러"라는 가사를 통해 거침없는 소년들의 기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멤버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드러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이 작사에 참여한 'Loving Number(러빙 넘버)'는 물론 화랑이 랩 가사를 맡은 'Raise Me Up(레이즈 미 업)'까지 더해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ON and ON'은 지난 8월 발매한 'SHINING UP(샤이닝 업)'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템페스트는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아이돌(신인)' 부문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거머쥐며 신인상 2관왕에 올랐다. 4세대 대표 주자로 우뚝 선 템페스트가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을 통해서 또 어떤 가능성을 보여줄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소속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