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온리원오브 밀, '비트' MV서 강렬 랩+사운드 선사··· 풋풋 남학생-카리스마 래퍼 '매력 부자' 면모
온리원오브 밀, '비트' MV서 강렬 랩+사운드 선사··· 풋풋 남학생-카리스마 래퍼 '매력 부자' 면모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Mill(밀)이 풋풋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드러내 '매력 부자'의 면모를 입증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에 밀의 싱글 'undergrOud idOl #5'의 타이틀곡 'beat'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일부 멜로디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밀은 순수한 남학생으로 출연했다. 등교를 하고 있는 가운데,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던 상황. 이후 나인이 등장해 밀을 위기에서 구해냈다. 특히 이들은 손을 맞잡고 서로를 바라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이번 티저에서는 밀의 카리스마까지 엿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밀은 티저 초반 강렬한 랩을 선사하며 메인 래퍼로서의 시크함을 폭발시켰던 것. 이는 'undergrOud idOl #5'를 기다리는 lyOn(라이온, 팬덤명)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온리원오브는 'undergrOund idOl'로 매달 신선한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밀은 유정과 규빈, 준지, 리에 다음으로 'undergrOud idOl'을 통해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의 음악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앞서 멤버들이 발표한 음원에서 애틋한 브로맨스가 담겨있는 만큼, 그가 'beat'를 통해 그려나갈 세계관이 무엇일지 시간이 흐를수록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밀은 발매 전까지 'undergrOud idOl #5'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게재할 계획이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