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트렌드지, '잇츠 라이브'서 'VAGABOND' 무대 공개··· 신흥 퍼포먼스돌 입증
트렌드지, '잇츠 라이브'서 'VAGABOND' 무대 공개··· 신흥 퍼포먼스돌 입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잇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
사진=잇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4세대 대표 퍼포먼스 강자로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5일 오후 5시 잇츠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VAGABOND’(배가본드)의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트렌드지는 웅장한 ‘VAGABOND’의 도입부로 압도적인 장악력을 선보였다. 폭발적인 에너지를 드러낸 트렌드지의 거침없는 기세는 글로벌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확인하게 했다.

믿고 보는 퍼포먼스 맛집의 존재감을 여실히 보인 데에 이어 트렌드지는 흔들림 하나 없는 라이브를 통해 감탄과 놀라움을 자아냈고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전율을 선사,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파워풀한 안무와 보컬의 시너지 합은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이번 ‘VAGABOND’는 영화 ‘매드맥스’에서 영감을 받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흥미를 이끈 만큼, “퍼포먼스 실화”, “짜릿하다”라는 환호가 쏟아졌으며 이들의 활동에 수많은 스포트라이트가 쏠리고 있음을 실감케 만들었다.

앞서 트렌드지는 지난 12일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의 타이틀곡 ‘VAGABOND’로 컴백, 더욱 성장한 서사의 4세대 대표 아이돌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화답하듯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해 소통 또한 앞장선 가운데 향후 행보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다채로운 콘텐츠 출연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사진=잇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