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 포스터 전격 공개··· '더 파격적으로 돌아왔다!'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 포스터 전격 공개··· '더 파격적으로 돌아왔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26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탄생을 알릴 영화 ‘헬보이’가 글로벌 런칭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헬보이’는 과거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연출을 맡았던 ‘헬보이’ 시리즈와는 별개로 새롭게 리부트된 작품으로, 예고편이 공개된 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글로벌런칭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에는 “DEMONS HAVE DEMONS TOO”라는 카피 아래로 헬보이의 거대한 뿔과 그 사이에 왕관 모양으로 불타오르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헬보이’는 혼돈의일곱신 오그두르 자하드의 아들로 묵시록 실현을 위해 지옥에서 소환된 악마지만, 초자연현상 연구 방어국 B.R.P.D의 수장 ‘블룸’교수에게 양육되는 동안 스스로 뿔을 자르고 악에 맞서 싸우는 영웅으로 거듭나는 캐릭터다. 

2019년 새로이 리부트되는 ‘헬보이’는 ‘디센트’와 ‘왕좌의 게임 시즌 2’ 등으로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닐 마샬 감독이 새롭게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주연으로 열연을 펼쳤던 데이빗하버가 새로운 ‘헬보이’를 맡아 기존보다 더 강렬하고 파격적인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런칭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는 영화 ‘헬보이’는 2019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헬보이’ 글로벌 런칭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