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5:04 (금)
허각, 딩고 '킬링 보이스' 접수한 역대급 라이브··· 끝없는 히트곡 메들리로 고막 녹이는 국보급 음색
허각, 딩고 '킬링 보이스' 접수한 역대급 라이브··· 끝없는 히트곡 메들리로 고막 녹이는 국보급 음색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쳐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허각이 가슴을 울리는 역대급 라이브로 '킬링 보이스'를 완벽 접수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허각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허각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나오게 됐다. 초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그동안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셨던 제 노래들을 하나씩 들려드리겠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첫 인사를 전했다.

허각은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메가 히트곡 '헬로(Hello)'로 '킬링 보이스'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어 '행복한 나를 (Feat. 존박)',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언제나', '하늘을 달리다', '향기만 남아', '죽고 싶단 말 밖에', '흔한 이별', '나를 잊지 말아요', '혼자, 한잔'까지 그간 음원 차트를 강타한 수많은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명불허전 대한민국 '보컬 신'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허각은 지난 9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압구정로데오'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열창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허각의 신곡 '압구정로데오'는 연인과의 추억이 가득한 로데오 거리에서 혹시 다시 마주칠 수 있을까 서성이며 기다린다는 내용의 발라드 곡으로, 허각은 눈과 귀를 모두 압도하는 환상적인 라이브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200만 뷰를 달성했고, 영상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태연 역시 현재 조회수 28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