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저스트비, 오늘(16일) 'ME= (나는)'으로 컴백···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
저스트비, 오늘(16일) 'ME= (나는)'으로 컴백···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 (NEUN)'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 (NEUN)'(= (는))을 발매한다.

'= (NEUN)'은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한 저스트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등호 기호와 Equal의 한국어 표현인 '는'을 앨범명에 활용해 한층 새로운 저스트비만의 고유성을 구축했다.

타이틀곡 'ME= (나는)'은 록, 힙합, 레게의 요소를 조화롭게 섞어 지루할 틈이 없는 복합 장르의 곡이다. 멤버 이건우, JM, 전도염이 작사에 참여해 '이 세상 아래 우리는 평등하고 다 같은 인간'이라는 주제를 더욱 특별하게 전한다. 보컬과 랩을 넘나드는 '올 포지션' 저스트비의 다채로운 목소리 합도 관전 포인트다.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ME= (나는)' 뮤직비디오 본편 역시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스트비 여섯 멤버는 각자의 유니크한 개성으로 서로가 이어져 있는 스토리를 표현했다. 최영준 안무가가 참여한 부드러운 퍼포먼스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강렬하게 앨범의 포문을 여는 'DOMINO'(도미노), 다양한 음악적 전개가 어우러진 R&B 곡 'Ready or Not'(레디 올 낫), 힙합 기반의 달콤한 사랑 노래 'Cherry on Top'(체리온탑), 전도염이 작곡에 참여한 두 번째 팬송 '밤공기'까지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됐다. 프로듀싱 팀 ARTMATIC, PRISMFILTER와 저스트비의 검증된 시너지도 예고됐다.

'K-POP 언리미터(Unlimit+er)' 저스트비에게 '= (NEUN)'은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이자 그간의 성장을 입증할 결과물이다. 이를 통해 저스트비는 한계 없는 가능성과 콘셉트를 재차 각인시킬 전망이다.

저스트비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3집 '= (NEUN)'을 발매하고, 같은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ME= (나는)'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