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1:45 (수)
청하, ‘벌써 12시’ 포토 티저 2탄 공개… 독보적 시크美로 ‘시선 강탈’
청하, ‘벌써 12시’ 포토 티저 2탄 공개… 독보적 시크美로 ‘시선 강탈’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청하가 ‘벌써 12시’ 두 번째 포토 티저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7일 0시 청하의 공식 SNS를 통해 ‘벌써 12시’ 두 번째 포토 티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전날 베일을 벗은 1차 포토 티저와 마찬가지로 레드와 블루가 대치되는 화려한 색색들 사이에 청하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강렬한 색의 대비와 진한 메이크업과 함께 점점 물오르는 청하의 미모가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인다.

또한 27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청하의 두 번째 싱글 ‘벌써 12시’ 작사, 작곡을 맡았다”고 밝혔다.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은 에이핑크의 ‘1도 없어’, 트와이스의 ‘OOH-AHH하게’, ‘Cheer Up’, ‘TT’, ‘LIKEY’,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등 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가요계 대표 히트곡 제조기로, 지난 1월 발매된 청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오프셋(Offset)’의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를 작업한 바 있다.

한편 새해 가요계의 스타트를 끊는 청하의 신곡 ‘벌써 12시’는 오는 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