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러블리즈 케이, ‘황후의 품격’ OST ‘마음을 전하면’ 가창··· 27일 공개
러블리즈 케이, ‘황후의 품격’ OST ‘마음을 전하면’ 가창··· 27일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러블리즈(Lovelyz) 케이가 가창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이 오늘 공개된다.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의 가창에 참가한 케이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메인 보컬로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로 사랑받고 있다.

케이는 지난해 MBC ‘군주-가면의 주인’ OST에 참여해 수록 곡 ‘별과 해’를 가창하며 성숙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후에도‘추리의 여왕 시즌2’, ‘리치맨’ OST에 참여하며 OST 보컬 강자로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세 번째 OST ‘마음을 전하면’은 작곡가 KZ 와 정수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D'DAY가 작사에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경이 그려지는 편곡과 점차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으로 유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와 함께 케이의 섬세한 감성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있다.

힌퍈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