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한동근, 오늘(24일) 테이 '같은 베개' 리메이크 음원 공개··· 짙은 호소력으로 '재탄생'
한동근, 오늘(24일) 테이 '같은 베개' 리메이크 음원 공개··· 짙은 호소력으로 '재탄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모리즈 프로젝트 제공
사진=메모리즈 프로젝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한동근이 한층 폭발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같은 베개’를 선보인다.

한동근은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모리즈 프로젝트 2’의 첫 번째 음원 ‘같은 베개’를 발매한다.

‘같은 베개’는 지난 2007년 발매된 가수 테이의 네 번째 정규앨범 ‘애인’의 타이틀곡으로 한동근의 애절한 감성을 입혀 리메이크됐다.

한동근은 이별의 아픔과 지나간 추억에 대한 그리움, 고마움을 폭발적인 감성에 담아내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할 전망이다.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이별 이야기의 현실적인 노랫말과 먹먹한 감성을 토해내듯 울려 퍼지는 묵직한 보이스가 가슴 먹먹한 분위기를 높이며 리스너들의 아픔을 자극한다.

한동근표 ‘같은 베개’는 테이와는 또 다른 색깔의 보컬과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하며 ‘메모리즈 프로젝트 2’의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메모리즈 프로젝트 2‘는 두 아티스트가 서로의 곡 중에 특별한 기억이 담겨있는 곡을 각자만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발매하는 음원 프로젝트로 한동근이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테이가 해당 프로젝트의 바통을 이어받아 한동근의 곡을 리메이크할 계획이라 한동근의 발매 소식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동근은 이번에도 압도적인 보컬 실력과 차원이 다른 표현력으로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키며 리스너들의 추억과 감성을 다시 한번 책임질 전망이다.

한동근의 ‘같은 베개’는 2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메모리즈 프로젝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