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보이그룹 베리베리, '유쾌+훈훈' 넘치는 '형제 케미' 발산!
보이그룹 베리베리, '유쾌+훈훈' 넘치는 '형제 케미' 발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12.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30일 0시와 12시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멤버 간의 꿀케미를 느낄 수 있는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먼저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 베리베리는 서로에게 기댄 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거나 서로 닮은 듯 비슷한 표정을 지어 보였고, 이로 인해 훈훈하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며 가족과도 같은 사이를 자랑했다.

또한, 정오에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 동헌과 민찬은 단란한 포즈를 취하거나 각자의 개성을 살려 같은 듯 다른 느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베리베리만의 매력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특히 베리베리는 리더 동헌부터 막내 강민까지 멤버 전원이 다양한 포즈로 자연스러움과 동시에 신인다운 풋풋함을 보여주며 한 편의 스트릿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베리베리는 그간 스튜디오와 야외에서 촬영된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베리베리만의 자유스러우면서도 그룹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였고, 앞으로 공개될 데뷔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한 면모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와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부터 작사, 작곡,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한 보이그룹으로 내년 1월 9일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