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케빈오, 정규 1집 수록곡 'Dear Me, from Angel' 스페셜 클립 공개··· 청량미 가득 보이스로 '감성 자극'
케빈오, 정규 1집 수록곡 'Dear Me, from Angel' 스페셜 클립 공개··· 청량미 가득 보이스로 '감성 자극'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캐스크이엔티 제공
사진 = 티캐스크이엔티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케빈오가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의 수록곡 'Dear Me, from Angel (나에게 쓰는 편지)'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케빈오는 도심 속 높은 건물 옥상의 무대에서 직접 기타 연주를 하고 밴드 멤버들과 합을 맞추며 곡을 열창했다. 케빈오의 여유로운 표정과 노을 지는 배경, 잔잔한 영상미가 더해지며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케빈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높은 건물 사이 탁 트인 파란 하늘과 맞닿아 청량미를 높였다. 케빈오는 달달함이 돋보이는 랩과 함께 기타 연주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는 꿈, youth, 사랑, 기억 등 여러 테마를 담아냈다. 어쿠스틱 컨트리 포크를 바탕으로 신스팝까지 뻗어나가는 8곡의 수록곡들은 케빈오가 앞으로 펼쳐 나갈 음악 세계를 구성하는 소리의 조각들을 하나씩 모으고 더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며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의 음악적 색채를 전하고 있다.

한편, 케빈오는 첫 번째 정규앨범 'Pieces of _' 발매 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는 12월 3일, 4일에는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Pieces of You(피시스 오브 유)'를 비롯해 다채로운 수록곡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티캐스크이엔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