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황치열 '생애 첫 연말 콘서트', 관객 매료시킨 160분
황치열 '생애 첫 연말 콘서트', 관객 매료시킨 160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12.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황치열이 연말 콘서트 '야누스:JANUS'를 성황리에 마쳤다.

황치열은 지난 29~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야누스:JANUS'를 개최, 열정적인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7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날 황치열은 '매일 듣는 노래', '각'을 락 버전으로 편곡한 무대를 준비, 색다른 볼거리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같이 가자', '돌아올꺼야', '바람의 노래', '되돌리고 싶다', '어찌 잊으오',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Flower', '열화',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행복해야해', '별 그대', '널 위해 배운 이별' 등 발라드와 댄스를 오가는 다양한 히트곡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핑크 가발을 쓰고 여장을 선보인 황치열은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무대를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황치열은 미발표곡 'Nice girl', '넌 아니'를 팬들에게 첫 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공연 말미에는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선보였던 '고해', '총 맞은 것처럼', '허니', '뱅뱅뱅' 무대와 KBS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였던 '파도', '가로수 그늘 아래서', '아버지', '부담'을 메들리로 꾸미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그 어느 때보다 열기 가득했던 이번 콘서트 '야누스:JANUS'는 쏟아지는 앙코르 세례에 '매일 듣는 노래', 'Look at you', '청사과낙원', '개변자기'로 마지막까지 화끈한 무대로 대미를 장식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팬 층과 탄탄한 보컬, 파워풀한 댄스,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겸비한 명품 공연을 완성하며 믿고 보는 콘서트로 브랜드 가치를 스스로 입증했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