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피프티 피프티, 지상파 음방 핫 데뷔··· 데뷔곡 'Higher' 무대+실력+비주얼까지 '반응 HOT'
피프티 피프티, 지상파 음방 핫 데뷔··· 데뷔곡 'Higher' 무대+실력+비주얼까지 '반응 HOT'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비하인드=김미진기자] 4세대 신인 걸그룹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가 성공적인 지상파 음악방송 신고식을 치렀다.

피프티 피프티(새나, 아란, 키나, 시오)는 25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EP앨범 ‘THE FIFTY(더 피프티)’의 타이틀곡 ‘Higher(하이어)’ 무대를 꾸몄다.

이날 피프티 피프티는 대기실 인터뷰로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건넸다. 멤버들은 “이상과 현실에 공존하는 4명의 소녀들”이라고 팀을 소개한 뒤 “오늘 무대로 여러분들의 기분을 High High하게 만들어주겠다”고 타이틀곡명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각오를 밝혔다. 

피프티 피프티는 본 무대에서도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톤의 착장으로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퓨어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은 갓 데뷔한 신인 그룹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 여유 있는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무대를 지켜본 이들에게 ‘피프티 피프티’라는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신인 맞아? 노래도 너무 좋고 라이브, 안무까지 대박”, “비주얼도 풋풋하고 다들 예쁘다”, “데뷔 앨범인데 수록곡들까지 취향저격”, “앞으로의 무대도 더 기대된다” 등 피프티 피프티의 무대에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는 피프티 피프티는 26일 MBC ‘쇼 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화려한 데뷔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