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원어스(ONEUS) 환웅, 데뷔곡 '발키리'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여심저격'
원어스(ONEUS) 환웅, 데뷔곡 '발키리'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여심저격'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8.12.3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1월 9일 정식 데뷔하는 신예 원어스(ONEUS) 환웅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원어스는 오늘(3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의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의 콘셉트를 담은 환웅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환웅은 레이스 포인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한 환웅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부드러우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은발의 헤어스타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 시크한 냉미남의 분위기를 발산한다.

또 다른 사진 속 햇빛을 받으며 어딘가를 응시하는 환웅의 모습은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1월 9일 데뷔를 앞둔 원어스는 멤버별 인트로 트레일러, 완전체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데 이어 데뷔곡 '발키리'를 예고하는 개인별 콘셉트 포토 및 티저 영상을 예고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데뷔곡 '발키리(Valkyrie)'는 북유럽 신화 속 인간계의 전쟁에서 용감한 전사자를 발할라 궁전으로 데리고 가는 역할을 하는 존재로 알려진 싸움의 처녀 '발키리'와 어둠을 밝히겠다는 '밝히리' 두 가지 중의적 뜻을 담고 있다.

강렬한 기타 리프로 시작해 묵직한 사운드로 전개되는 댄스곡으로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원어스는 1월 9일 데뷔곡 '발키리(Valkyrie)'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사진=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