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9:02 (화)
이적, 전국투어 콘서트 '거울' 성료··· "1만 관객 기립 박수"
이적, 전국투어 콘서트 '거울' 성료··· "1만 관객 기립 박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8.12.3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뮤지션 이적이 '2018 이적 전국 투어 콘서트 <거울>'의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9일과 30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서울콘서트를 끝으로 전국 6개 도시투어의 막을 내렸다. 이적은 지난달 10일 성남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전, 대구, 서울에서 투어 공연을 펼쳤다.

이적은 국내 정상의 연주자들과 완벽한 호흡을 맞추고 130분 간 관객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내 낡은 서랍속에 바다', '태풍'으로 포문을 연 이적은 'Champ', '불꽃놀이',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Rain', '걱정말아요 그대', '다행이다', '노래', '압구정 날라리', '하늘을 달리다' 등 총 22곡의 주옥같은 레파토리로 팬들과 소통했다. 발라드부터 댄스, 록,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한 이적은 패닉과 카니발 활동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까지 고루 선보여 팬들의 오랜 추억과 감성을 자극했다.

또한 ‘나침반’ 무대에서는 관객들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들로 함께 무대를 꾸며 감동을 선서했다. 

이적은 "그동안 라이브로 보여드리지 않았던 곡들을 준비했다. 굉장히 색다르고 남다른 의미가 있는 콘서트가 될 것 같다."고 전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이후 다시 한 번 이적의 음악성과 무대 장악력을 동시에 입증하면서 관객을 비롯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매 공연마다 감성적인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이적은 그만의 감성이 더욱 돋보이는 무대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전국의 팬들과 약 두달간 소통했다.

[사진=ageh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