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원어스, 日 정규 앨범 'Dopamine' 발표··· 뜨거운 글로벌 인기 입증!!
원어스, 日 정규 앨범 'Dopamine' 발표··· 뜨거운 글로벌 인기 입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에 따르면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23일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Dopamine'(도파민)을 발매한 가운데, 현지 주요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원어스의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Dopamine'은 발매 후인 지난 27일 아이튠즈 일본 케이팝 앨범 데일리 6위에 등극했다. 특히, 아이튠즈 불가리아 케이팝 앨범 데일리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음원 사이트인 '레코초쿠' 케이팝 데일리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원어스는 국내는 물론 일본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 주며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Dopamine'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Dopamine'을 비롯해 신곡 '過渡期'(과도기), 'Don’t Know Why', 'Leader'와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기존 곡들이 일본어 버전으로 더해져 총 9개의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Dopamine'은 활력적인 Funky Dance계 악곡으로, 캐치한 멜로디와 펑키한 랩 파트가 매력적인, 사랑을 예찬하는 콘셉트의 일본 오리지널 악곡이다.

한편, 원어스는 데뷔 첫 월드투어 'REACH FOR US'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내년 1월 뉴욕을 시작으로 약 10개의 북미 지역과 멕시코를 비롯한 남미 지역을 거치며 미주 투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