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삼인방, 3인 3색 개성 만점 한국 여행 예고··· 찐친 케미 발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삼인방, 3인 3색 개성 만점 한국 여행 예고··· 찐친 케미 발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친구들의 첫 한국 여행기가 소개된다.

12월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에서 게임 콘셉트 아티스트로 일하는 데이브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스웨덴 북부에 위치한 피테오 출신인 데이비드는 고등학교 같은 반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한다. 데이비드와 친구들은 학창 시절부터 매일같이 붙어 다니며 여행과 모험을 즐겼다고 전해져 이들이 보여줄 찐친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먼저 현재 새내기 변호사가 된 친구 조엘은 사교적인 성격으로, 한국 여행을 통해 새로운 것을 경험하려는 의지를 불태운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인 에밀 또한 “마음먹은 것은 꼭 해내야 하는 행동파”라며 의욕을 드러낸다고. 태양열 연구원인 알렉산더는 친구들 사이에서 브레인 역할을 담당하며 이번 여행을 함께한다.

한국에 방문하기 전부터 위풍당당한 매력을 뽐낸 스웨덴 친구들의 첫 번째 한국 여행기는 12월 1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