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14 (목)
소이에, 부산 깜짝 버스킹 영상 공개··· 광안리 해변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소이에, 부산 깜짝 버스킹 영상 공개··· 광안리 해변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소이에(søye)가 버스킹 공연을 통해 여름밤의 달콤한 고막 힐링을 선사했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부산 광안리 해변에서 펼쳐진 소이에의 깜짝 버스킹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우리의 무대는 우리가 만든다'는 슬로건과 함께 개최된 이번 버스킹 공연 영상에서 소이에는 게스트 나인라이즈(RI9SE, 인세 리나)와 함께 백스트리트 보이즈(Backstreet Boys)의 '애즈 롱 애즈 유 러브 미(As Long as You Love Me)'를 열창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소이에는 지난해 유튜브 커버 영상 조회수 27만회를 기록한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의 '러빙 유 걸(Loving You Girl)', 프랭키 발리(Frankie Valli)의 '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프 유(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연달아 선보이며 부산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소이에는 특유의 맑고 청량한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고막을 녹이는 달콤한 힐링을 선사하는가 하면, 공연 중간중간 끊임없이 관객들과 눈을 맞추며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광안리 해변의 낭만적인 풍경과 완벽하게 어우러진 소이에의 감미로운 라이브는 현장의 관객들은 물론 영상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며 한층 깊어진 소이에만의 감성에 푹 빠져 헤어 나올 수 없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소이에는 "저는 부산 사람이다. 광안리를 보면서 이 곡을 만들었다. '나라는 바다에 한 번 빠져 봐라'하는 노래다"라며 지난 2020년 발매한 데뷔곡이자 자작곡 '나란바다'를 열창했다.

관객들은 여름밤의 정취를 온 몸으로 느끼게 하는 열정적인 공연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소이에를 향해 뜨거운 환호와 박수로 화답했다.

버스킹 투어 프로젝트 '싱스트리트'를 통해 강원도 양양과 부산 광안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성황리에 끝마친 소이에는 전주, 공주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에서 버스킹 공연을 이어가며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