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3:06 (목)
여자친구 예린·신비, 새로운 ‘해야' 티저 이미지 공개··· ’러블리 한가득‘
여자친구 예린·신비, 새로운 ‘해야' 티저 이미지 공개··· ’러블리 한가득‘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1.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가 신곡 ‘해양’의 예린과 신비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타임 포 어스)' Daytime 버전의 예린, 신비 개인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톤과 블루톤의 파스텔톤 드레스를 입은 예린과 신비가 청초한 매력을 발산한고 있다.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방에서 나란히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풍긴다.

특히 예린은 화사한 핑크빛 드레스르를 입고 러블리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으며, 신비는 그윽한 눈빛을 더한 완벽한 옆라인을 자랑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했다.

앞서 여자친구는 떠오르는 태양을 맞이하는 소녀들의 새벽을 담은 Daybreak 버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데 이어 태양이 절정에 이른 시간인 Daytime 버전의 개인 티저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타이틀곡 '해야'는 작년 4월 빌매한 '밤'의 연장선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해 더 깊어지고 있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여자친구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