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G)I-DLE, 'MEET&CALL EVENT' 뜨거운 현장··· 대세 이유 증명
(G)I-DLE, 'MEET&CALL EVENT' 뜨거운 현장··· 대세 이유 증명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끈끈한 팬사랑을 증명했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등 멤버들은 최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함께 'MEET&CALL EVENT'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9일과 27일 2주 연속 팬들과 교감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첫 주는 대면 팬사인회와 영상통화 이벤트를 병행했고, 둘째 주는 프리오더에 참여한 팬들을 위한 '1:1 Video Call Event'가 펼쳐졌다. 

대면 팬사인회는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했다. 멤버들의 각별한 센스가 팬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팬들이 가져온 다양한 아이템을 멤버들도 격 없이 반기며 적극 착용했다. 팬과 아티스트 모두 웃음이 끊이지 않은 시간을 만들었다.

5th Mini Album 'I love'를 기념한 자리인 만큼 다양한 선물도 쏟아졌다. 응모자 전원에게 미공개 양면 포토카드 플라워 버전이 증정됐고, 영상통화 당첨자에게는 인화 포토매틱, 멤버별 5명에게는 사인 폴라로이드가 스페셜 기프트로 전달됐다. 대면 팬사인회에 참석한 팬들도 현장에서 사인 포토카드 2종을 선물로 받았다. 

'Meet & Call Event'는 팬과 아티스트를 잇는 메이크스타의 이벤트로, 정상급 아티스트, 다양한 뮤지션들이 동참하며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