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라디오스타' 안재욱, '1세대 한류스타' 시절 넘사벽 인기 회상→ 강민 헤어스타일 비하인드 탈탈 턴다
'라디오스타' 안재욱, '1세대 한류스타' 시절 넘사벽 인기 회상→ 강민 헤어스타일 비하인드 탈탈 턴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0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라디오스타’ 안재욱이 ‘1세대 한류스타’로 활동하던 시절 넘사벽 인기를 회상한다. 그는 나라별 공연 필살기가 따로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이어 레전드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의 강민 캐릭터 헤어스타일 비하인드를 탈탈 털 예정이다.

오는 7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안재욱, 신성우, 윤병희, 다나카(본명 김경욱)가 출연하는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5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안재욱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연기생활 29년 만에 처음으로 악역을 맡아 열연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아내부터 걱정했다고 이야기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안재욱은 레전드 드라마로 불리는 ‘별은 내 가슴에’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라디오스타’에서 털어놓는다. 그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 강민의 헤어스타일에 얽힌 비하인드를 탈탈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안재욱은 ‘별은 내 가슴에’를 발판 삼아 1세대 한류스타로 활약했던 과거를 소환한다. 그는 “제가 등장하면 다 알아볼 정도였다”라며 당시 인기를 떠올린다. 그러면서 나라마다 다른 자신만의 공연 필살기를 살짝 귀띔할 예정이다.

올해 결혼 8년 차에 접어든 안재욱은 아내에게 꾸준히 생일상을 차려준다고 이야기해 사랑꾼 남편 면모를 과시한다. 그는 아내의 생일상을 1년에 2번씩 차린다고 전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지난해 51세의 나이로 둘째를 얻은 늦둥이 아빠 안재욱은 첫째의 어린이집 체육대회에 참여했던 에피소드를 전한다. 그는 “체육대회에 참가한 아빠들이 짠했다”라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1세대 한류스타 안재욱이 밝히는 나라별 공연 필살기는 오는 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