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일당백집사' 이혜리X이준영, 두근두근 쌍방 로맨스 시작?!→ '삼촌즈' 이규한X오대환, 사랑의 큐피트로 '변신'
'일당백집사' 이혜리X이준영, 두근두근 쌍방 로맨스 시작?!→ '삼촌즈' 이규한X오대환, 사랑의 큐피트로 '변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0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이윌미디어 제공
사진= 아이윌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일당백집사’ 이혜리, 이준영을 위한 사랑의 큐피트(?)들이 대동단결했다.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 측은 6일 한자리에 모인 백동주(이혜리), 김태희(=김집사/이준영), 빈센트(이규한), 미카엘(오대환)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김태희의 할머니 복순(선우용여)까지 깜짝 등판해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백동주, 김태희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동생의 죽음에 대한 자책으로 죽지 못해 버티는 삶을 선택했던 김태희. 백동주의 마음을 받을 수 없었던 그의 고백은 애틋함을 자아냈다. 특히 마음을 확인한 입맞춤 엔딩은 ‘집사커플’의 로맨스를 기대케 하며 심박수를 고조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일당백 사무실에서 포착된 백동주, 김태희, 빈센트, 미카엘의 모습이 흥미를 더한다. 두 삼촌의 눈을 피해 서로에게 다정한 눈빛을 보내는 백동주와 김태희 사이엔 설렘이 흘러넘친다. ‘사랑의 큐피트’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삼촌즈’ 빈센트와 미카엘이 또 무슨 꿍꿍이를 벌이고 있는지 궁금해진다.

일당백 하우스를 찾은 김태희 할머니 복순(선우용여)의 모습도 흥미롭다. 흐뭇한 미소로 백동주를 바라보고 있는 복순. 과연 그가 일당백 하우스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일당백집사’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11, 12회에서는 백동주와 김태희의 달콤한 로맨스가 그려진다”라며 “또, 깊어진 로맨스와 함께 과거 사건을 둘러싼 미스터리도 더욱 깊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 11회는 7일(수)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아이윌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