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편스토랑' 박수홍, 예비신랑 손헌수 하드 트레이닝··· 요리하며 환장의 티키타카
'편스토랑' 박수홍, 예비신랑 손헌수 하드 트레이닝··· 요리하며 환장의 티키타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이 예비신랑 손헌수 트레이닝에 나선다.

12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22년 지기 우정을 자랑하는 개그맨 손헌수를 초대한다. 손헌수는 최근 결혼 발표를 하며, 행복한 예비신랑이 됐다. 사랑에 푹 빠진 두 남자가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눌지, 어떤 웃음을 안겨줄지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박수홍의 집에는 절친 손헌수가 찾아왔다. 박수홍은 손헌수가 입고 온 옷을 알아보며 “아내가 선물한 옷 입고 왔구나”라며 반가워했다. 남편 박수홍 곁을 지키며 늘 힘을 주는 후배인 손헌수가 고마워 박수홍의 아내가 선물한 옷이라는 것.

박수홍은 “너희 아버님께도 항상 감사하다. ‘수홍씨 괜찮아. 시간이 지나면 분명히 회복될 거야’라며 힘이 돼 주셨다. 너도 그렇고 너희 부모님께도 너무 감사하다”라며 속마음을 전했다. 형의 감사 인사에 민망함에 손사래를 치던 손헌수는 “우리 아버지가 그런 말을 하셨냐. 형 때문에 우리 가족은 정확히 배웠다. 가족 간 돈거래는 안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수홍은 절친 손헌수의 말에 빵 터지며 “내가 뭐라고 할 말이 없다. 내가 몸소 보여줬구나”라고 해 또 한 번 웃음을 줬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수홍은 예비신랑 손헌수를 위해 특급 요리 트레이닝에 나섰다. 박수홍은 “제수씨 너무 좋은 사람이다. 외모도 너랑 닮았다. 예쁜 너 같다”라며 “결혼하고 나면 제수씨 좋아하는 음식 해줄 줄 알아야 한다”라고 했다. 이어 손헌수의 예비신부가 특히 좋아한다는 돼지고기로, 여심을 사로잡을 로맨틱 요리 레시피 전수에 나섰다. 두 사람의 요리는 웃음의 연속이었다고. 손헌수를 위한 요리 하드 트레이닝에 나선 박수홍과 손헌수의 환장의 티키타카가 끊이지 않았던 것.

22년 지기 찐친 박수홍과 손헌수의 필터링 없는 솔직한 대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행복 가득한 이야기, 아내를 향한 사랑만큼 맛도 꽉 채워진 ‘요리의 정석’ 박수홍의 특급 레시피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2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