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5 20:06 (목)
2PM 준호, 신보 'TWO' 전곡 자작곡으로 채웠다!··· 25일 오후 6시 발매!
2PM 준호, 신보 'TWO' 전곡 자작곡으로 채웠다!··· 25일 오후 6시 발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1.2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2PM 준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베스트 앨범 수록곡들의 일부 사운드와 가사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준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국내 베스트 앨범 'TWO(투)'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이미지, 트랙리스트 등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정오 JYP 및 준호의 각종 SNS 채널에 새 베스트 앨범 'TWO'에 수록된 1번 트랙 '상상', 2번 트랙 'FLASHLIGHT', 3번 트랙 'DSMN'의 리릭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리릭 카드는 각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와 가사를 담아냈다. 특히 준호는 리릭 카드를 통해 직접 작사, 작곡한 수록곡들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해 앨범 구성과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 중 '상상'은 "혼자 있는 이 시간에도 너를 꿈꾸며 상상하게 하잖아"라는 가사처럼 마음에 담은 누군가를 떠올리며 둘만의 순간, 감정 등을 상상하는 곡으로 준호의 매력적인 음색이 묘한 자극을 선사한다.

또한 준호가 2018년 7월 일본에서 발매한 미니 7집 '상상(想像)'의 동명 타이틀곡의 한국어 버전이다. 준호는 해당 앨범으로 현지 솔로 가수 데뷔 6년 만에 첫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국내 베스트 앨범 'TWO'에는 준호가 국내에서 발매한 솔로곡 'CANVAS', 'Fine', '겨울잠' 3곡과 일본에서 발매한 9곡의 한국어 버전 음원 등 총 12트랙이 담긴다.

한편 준호는 베스트 2집 앨범 'TWO'를 본인의 생일을 기념해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선보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