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신랑수업' 박태환, 母와 김장수업 실시→ 가족사진 비화? '공개'
'신랑수업' 박태환, 母와 김장수업 실시→ 가족사진 비화?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박태환X모태범이 김장을 직접 담그며 ‘신랑수업’을 제대로 받는다.

28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6회에서는 박태환 어머니에게 김장수업을 받은 ‘태태즈’ 박태환X모태범의 좌충우돌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박태환은 “이 시기에 꼭 해야 할 신랑수업이 있다고 해서 왔다”며 본가를 방문한다. 어머니는 ‘김장수업’을 실시하겠다고 선포한 뒤, 배추 30포기를 내놓는다. 이에 박태환은 “이것만 할 거지?”라고 연거푸 확인한 뒤 양념 만들기를 시작한다. 잠시 후, 박태환의 부름에 ‘절친’ 모태범도 합류한다. 이때 모태범의 달라진 자태(?)를 본 박태환의 어머니는 아들에게 “네가 더 후지다. 태범이가 더 멋있어졌다. 역시 사랑의 힘이 커~”라고 비교(?)해 박태환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본격적인 김장에 앞서, 박태환은 본가에 첫 방문한 모태범을 ‘보물방’으로 인도한다. 여기에는 박태환이 유치원 때부터 따낸 각종 메달은 물론, 가족사진도 걸려 있어 모두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한다. 박태환은 가족사진과 관련해 “아테네 올림픽 때 부정 출발로 실격한 이후 찍어서 표정이 다르다”고 비화를 밝힌다.

집 구경을 마친 ‘태태즈’는 박태환 어머니의 지도하에 본격적으로 김칫소 만들기와 김치 버무리기에 돌입한다. 중간 중간 두 사람은 눈 매움, 허리 통증 등 각종 고통을 호소하며 “스케이트 타는 기분”이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던 중 모태범은 박태환의 어머니에게 “김장할 때 며느리가 꼭 와야 한다고 생각하세요?”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박태환 어머니는 우문현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과연 박태환 어머니의 대답은 무엇일지, 또한 금메달리스트 ‘태태즈’의 김장 점수는 몇 점일지 ‘김장수업’ 현장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태태즈’의 김장수업 외에, 최근 다섯째를 출산한 정성호 가족의 특별한 하루, 김원희에게 신랑수업 면접을 받은 이규한의 엉뚱한 모습을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8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