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14:59 (금)
SG워너비 김용준, '신랑수업' 2023년 첫 면접 주인공··· 이승철, 김용준에 호러급 조언?! '폭소'
SG워너비 김용준, '신랑수업' 2023년 첫 면접 주인공··· 이승철, 김용준에 호러급 조언?! '폭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SG워너비 김용준이 2023년 신랑수업 첫 면접 주인공으로 등장해 반가움을 안긴다.

4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7회에서는 이승철에게 신랑수업 면접을 받은 SG워너비 김용준의 솔직담백한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은 김용준을 만나자마자 “얼굴이 좋아졌다. 뭐 좀 했는데?”라며 예리한 촉을 가동한다. 이에 김용준은 “예전에 선배님이 하신 안검하수 (수술을) 했다. 눈이 점점 안 떠지더라”며 시술 폭로(?)를 한다. 하지만 이승철은 “난 안했어~”라고 철벽을 치며, ‘자연산’임을 강조한다.

잠시 후, 김용준은 이승철에게 대접할 특별한 ‘웰컴 푸드’를 만들며, 적극적으로 매력을 어필한다. 이승철은 그의 곁에 서서 “어디에 사냐”며 ‘호구조사’에 들어간다. 특히 이승철은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는 김용준에게 “엄마 옆에 있으면 장가 못 간다”며 호러급(?) 조언을 건네 짠내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대화 중 김용준은 연예계 절친들이 누군지 밝히고, 이승철은 “유연석씨? 나 완전히 팬인데!”라며 급 흥분한다. 이에 김용준은 즉석에서 유연석과 전화 연결을 시도해, 스튜디오를 혼돈의 카오스로 만든다. 과연 전화 연결 결과는 어떠할지, 김용준의 첫 신랑수업 면접 모습은 4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