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웹툰 원작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주인공 확정··· 올 하반기 방송 예정
웹툰 원작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주인공 확정··· 올 하반기 방송 예정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1.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충격적인 스토리와 누적 조회수 8억뷰 등 경이적인 기록으로 세운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가 주인공 ‘종우’ 역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곧 제작에 들어간다.

‘타인은 지옥이다’의 ‘종우’역은 자타공인 출중한 연기력을 지닌 임시완이 낙점 됐다. 임시완은 과거 ‘미생’,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어, 오는 3월 27일 제대 후 첫 복귀작 ‘타인은 지옥이다’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원작 웹툰 ‘타인은지옥이다’는 작년 여름 연재를 시작하여 연재 초반부터 충격적인 스토리 전개로 화제를 낳으며 여러 가상 캐스팅으로 기사화까지 된 작품으로, 얼마 전 1월 10일 완결되며 완결일 기준 누적 조회수 8억뷰, 일요 웹툰 39주 연속 1위라는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올 하반기 OCN에서 방송 될 예정이며, 연출은 신예 영화감독인 이창희 감독이 맡았다. 특히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하여 영화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는 OCN의 ‘드라마틱 시네마’의 작품이라는 점에서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플럼액터스, 네이버웹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