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신예 보이그룹 BXB, 30일 정식 데뷔 확정··· 강렬한 로고 영상으로 '기대감 UP'
신예 보이그룹 BXB, 30일 정식 데뷔 확정··· 강렬한 로고 영상으로 '기대감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프번 제공
사진=울프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신예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오는 30일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오늘(10일) 공식 SNS를 통해 BXB의 데뷔 확정 소식과 함께 강렬한 무드의 로고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룹명 BXB는 ‘Boy By Brush(청춘을 그리다)’라는 의미로, 마치 청춘을 그려나가는 것처럼 여러 가지의 챕터를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표현하겠다는 진솔한 마음을 녹여냈다.

BXB는 청춘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청춘 만화’라는 소재를 통해 청춘 만화에서 보여줄 수 있는 기쁨, 슬픔, 사랑, 분노, 질투 등 다양한 감정과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계획이다.

BXB는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 준(보컬)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지훈, 현우, 시우, 하민은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보이그룹 TRCNG 출신으로, BXB로 재데뷔 전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두 장의 선공개 앨범을 공개, 청춘들의 성장 이야기를 감각적인 음악으로 들려주며 정식 재데뷔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BXB는 이번 데뷔 앨범에 청춘 3부작의 마지막 스토리인 ‘비행’의 끝과 BXB의 ‘새로운 시작’을 담아 ‘완성형 신예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리며 다시 한번 힘찬 날갯짓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BXB는 오는 30일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울프번 제공]

Tag
#BX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