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호적메이트' 이경규X예림이, 이혼男 재혼 고민에 상반된 조언··· 이경규 반응에 '궁금증 UP'
'호적메이트' 이경규X예림이, 이혼男 재혼 고민에 상반된 조언··· 이경규 반응에 '궁금증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제공
사진=MBC ‘호적메이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여자친구 아버지를 설득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1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호적메이트’ 46회에서는 이경규와 예림이 부녀의 연애 상담소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경규와 예림이의 연애 상담소에는 이혼 후 새로운 인연을 만나 연애 중인 29세 남자가 찾아온다.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고 싶은 그는 여자친구 아버님을 만나 어떻게 허락을 받아야 할지 고민이라고.

고민남은 “여자친구 아버지 스타일이 완전 이경규 님 같으시다”며 이경규의 조언이 절실한 이유를 밝힌다. 이에 이경규는 딸 가진 아빠 입장으로서 이혼한 남자를 사위로 받아들일 수 있을지 생각을 해본다. 그는 “내 상황이라면 별로 개의치 않을 것 같다”고 답변한다. 이에 이경규가 그렇게 말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또한 고민남에게 여자친구 아버님을 설득하는 과정을 조언하던 이경규와 예림이는 서로 상반된 의견을 내놓는다고. 과연 두 사람의 의견이 갈린 이유는 무엇일지, 또 고민남은 누구의 조언을 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예림이 아빠 이경규가 말하는 여자친구 아버지 설득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호적메이트’는 오늘(10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