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최예나, 'Love War' 첫 MV 티저 공개··· '색다른 변신 예고'
최예나, 'Love War' 첫 MV 티저 공개··· '색다른 변신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1.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최예나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 타이틀곡 'Love Wa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최예나는 상처가 가득한 얼굴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홀로 어디론가 향하던 그는 교통사고를 당해 길거리에 쓰러졌고, 힘겹게 눈을 뜨며 강렬하게 엔딩을 장식했다.

최예나는 처연한 눈빛으로 내면에 아픔이 가득한 여자의 모습을 세밀하게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동안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긍정 에너지로 대중에게 밝은 기운을 선사했던 최예나의 반전 매력이 공개되며 그가 보여줄 변신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타이틀곡 'Love War'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직설적인 가사와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을 완성했다.

'Love War'는 최예나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을 뿐 아니라,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한 앨범이다.

한편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