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복덩이들고(GO)'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 신년 운세 뽑기 도전→ 귀호강 즉석 버스킹 현장 공개
'복덩이들고(GO)'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 신년 운세 뽑기 도전→ 귀호강 즉석 버스킹 현장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GO)' 제공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GO)'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송가인X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가 공연 예술의 중심지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복카 노래자랑을 열게 된 복덩이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될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 김호중은 우연히 만난 대학로 1세대 버스커 윤효상에게 버스킹을 제안, 평소 존경하던 영원한 '낭만 가객' 故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를 함께 열창하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펼쳤다.

이후 본격적인 복 나눔을 위해 오픈한 복카 노래자랑에서 송가인은 의외의 인맥을 만나게 되는데, 알고 보니 그는 송가인과 같은 중앙대학교 후배였다. 장구를 전공한 후배의 장단에 맞춰 '사랑가'를 선보인데 이어, 후배에게 태블릿 PC를 선물하기 위해 한영애의 ‘누구 없소’로 노래방 기기 점수 98점에 도전한 송가인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그루브와 함께 반전 매력을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학로 곳곳을 돌아다니며 젊음의 거리를 즐기던 복덩이 삼남매는 신년 운세 뽑기에 도전했는데, 2023년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운'으로 대박을 예감하며 주위의 부러움을 산 멤버가 누구인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젊음과 에너지가 넘치는 대학로에서 펼쳐진 복카 노래자랑 그리고 복덩이 신년 운세 결과는 1월 11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 공개된다.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GO)'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