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디저볼래' 안길강X정해균X신승환X지승현, 하트 선글라스 뚫고 '살기' 대방출··· '인생네컷'으로 송리단길 접수
'디저볼래' 안길강X정해균X신승환X지승현, 하트 선글라스 뚫고 '살기' 대방출··· '인생네컷'으로 송리단길 접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1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U+(유플러스) 모바일tv 제공
사진=U+(유플러스) 모바일tv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무서운 형님들의 달콤살벌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디저트 먹어 볼래’가 서울 송파구의 핫플레이스, ‘송리단길’에서 인생네컷에 나선 ‘형님 4총사’의 포복절도 유발 비주얼을 공개했다. 

12일 ‘디저볼래’ 7, 8회에서는 언제나와 같이 심상치 않은 비주얼과 함께 ‘송리단길 접수’에 나선 안길강X정해균X신승환X지승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은 ‘송리단길’에서 MZ세대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인 ‘인생네컷’ 찍는 곳을 발견했고, 정해균은 “저거 스티카(?) 사진 아니야?”라며 ‘세기말’ 용어를 구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호기심이 동한 4총사는 ‘인생네컷’에 방문, 정해균이 택한 새마을운동 로고 모자부터 형형색색 리본 머리띠까지 온갖 아이템들을 탐방했다. 러블리한 아이템들을 장착해도 이들의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가릴 수는 없는 가운데, 맏형 안길강은 하트 모양 선글라스를 썼는데도 ‘살기’를 대방출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이런 걸 어떻게 해?”라며 고민하던 안길강은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몇 초마다 아이템을 바꿔가며 ‘귀요미’로 변신해 프로페셔널 명배우의 풍모를 뽐냈다. 

한편, 맛집 가득한 송리단길에서 안길강X정해균X신승환X지승현은 몽실몽실한 자태와 부드러운 크림,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달콤함이 매력인 새로운 디저트를 만나게 된다. 

‘인생네컷’으로 귀여움을 대방출한 ‘형님 4총사’가 송리단길에서 만난 ‘마성의 디저트’의 정체는 12일(목) 오후 5시 U+ 모바일tv에서 공개될 ‘디저볼래’ 7~8회에서 공개된다. 1회부터 4회까지는 U+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U+(유플러스) 모바일tv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