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모모랜드, '쇼미(Show Me)'유닛 티저 이미지 공개··· '청순+섹시美 파격 변신!'
모모랜드, '쇼미(Show Me)'유닛 티저 이미지 공개··· '청순+섹시美 파격 변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3.17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오는 20일 약 9개월 만에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쇼미(Show Me)'로 컴백을 예고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16일까지 각각 개인 및 단체 유닛 티저 이미지를 게재한 데 이어, 17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등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유닛 티저 이미지 속 모모랜드는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아닌 강렬한 옐로우 컬러에 걸맞은 고혹미와 몽환적인 아름다움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데뷔 첫 단발을 선보인 연우와 올해 성인이 된 낸시의 성숙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새 앨범 ‘쇼미(Show Me)’는 제목이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곡을 포함 'Falling U', '빛나', 'Holiday', 'What You Want' 등 총 6곡이 수록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