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SF9, 日 정규 2집 발매 래핑 트럭∙영수증 메시지 ‘이색 이벤트’ 실시
SF9, 日 정규 2집 발매 래핑 트럭∙영수증 메시지 ‘이색 이벤트’ 실시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3.20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 기자] SF920일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 일루미네이트(ILLUMINATE)’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예뻐지지 마의 일본어 버전인 이너프(Enough)’를 비롯해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노래 총 10곡이 일본어 버전으로 실렸다.

SF9은 지난 2월 발표한 예뻐지지 마국내 활동으로 음원 순위권에 진입하고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는 등 데뷔 후 더욱더 높은 성과를 거뒀다.

여세를 이러 앨범 발매 다음 날인 21일부터 일본 아이치,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등 앨범 출시 이벤트를 진행, 현지 팬들과 만난다

특히 SF9의 새 앨범 이미지가 트럭 전면에 래핑 된 대형 광고 트럭이 일본의 번화가인 운행하며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해 주목이 예상된다.

타워레코드에서는 점포별로 멤버를 지정, 개인 등신대와 메시지 영상을 설치해 지정 멤버의 메시지가 담긴 영수증을 발급 더 흥미를 준다.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은 콘서트를 진행하며 라이징 아이돌의 입지를 견고하게 다짐, 포부를 전한다.

42일 도쿄를 시작으로 4일 나고야, 5일 오사카에서 봄 투어 ‘SF9 2019 ZEPP TOUR "ILLUMINATE"’를 진행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