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1:33 (목)
이유리X엄지원 ‘봄이 오나 봄’, 몰입도 높은 OST 오늘 발매
이유리X엄지원 ‘봄이 오나 봄’, 몰입도 높은 OST 오늘 발매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3.20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 OST 20 오후 6 ‘봄이 오나 ’ OST 전체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업템포 리듬의 경쾌한 틴팝 스타일 트랙인 베리굿의 ‘Well come to the BOM’(    ) 시작으로톡톡 튀는 보컬이 인상적인 네이처(Nature) ‘Hey Jude’(헤이 쥬드), 재치 있으면서 진지함이 묻어나는 가사와 보컬이 어우러지는 다빈크(DAVINK) 스텔라장의 ‘Magic’(매직)을수록했다.

또한 진정한 사랑을 깨달아가는 과정의 낯설음과 설렘을 표현한 라붐(LABOUM) ‘봄을 만나’, 올드팝의 정서가 가미된 어쿠스틱 팝인 맥켈리의 ‘Happy Moments’(해피 모멘츠),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다이아 예빈의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까지 담겨 남다른 감성도 선물할 예정이다.

봄이 오나 ’ OST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꾸준히 관심을 받아 왔다. OST 시청자들이 진짜 삶을 찾아가는 주인공들의 여정  희로애락을 함께할  있도록 적재적소에 삽입돼 장면 마다 찾아 듣는 재미까지 더하기도 했다.

한편, 이유리와 엄지원  배우의 훌륭한 연기력과 자극적이지 않은 즐거운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봄이 오나  오는 21  관심  종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뮤직버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