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컴백’ 아이즈원(IZ*ONE), 2nd 미니앨범 타이틀 '비올레타' 공개! 
컴백’ 아이즈원(IZ*ONE), 2nd 미니앨범 타이틀 '비올레타' 공개!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3.2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5일 0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는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해바라기’, ‘하이라이트(Highlight)’,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에어플레인(Airplane)’, ‘하늘 위로’를 수록했다.

또한 일본 데뷔 싱글 수록곡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까지 총 여덟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공개된 앨범의 콘셉트는 연보라색을 의미하는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내용을 암시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주고 있다.

특히 멤버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한 4번 트랙 ‘리얼리 라이크 유’,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작사·작곡을 맡은 5번 트랙 ‘에어플레인’ 등 수록곡에도 사전 많은 관심을 갖게 한다.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개인 및 단체 공식 포토에 이어 트랙 정보까지 공개를 마친 아이즈원은 컴백 전까지 계속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