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박지훈, JTBC ‘꽃파당’ 출연 확정... 연기 도전 기대 만발
박지훈, JTBC ‘꽃파당’ 출연 확정... 연기 도전 기대 만발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3.2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최정상 그룹 워너원에서 솔로로 정식 출격을 앞둔 박지훈이 배우로 함께 활동을 예고했다.
 
26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올해 9월 첫 방송 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퓨전 사극 ‘꽃파당 : 조선혼담공작소’(이하 ‘꽃파당’)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꽃파당’은 만인지상인 왕이 자신의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을 만나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드는 퓨전 사극이다.

왕과 꽃파당의 목숨을 건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김이랑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박지훈은 극 중 계집보다 더 예쁜 것을 탐내는 한성 최고의 간지남(여인들을 간 떨리게 만드는 지나치게 멋진 남자)이자, 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 고영수 역을 맡았다.

극 중 꽃보다 아름다운 일명 ‘중매 꽃벤져스’로 나서 여성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익히 알려진 박지훈은 과거 드라마 ‘주몽‘을 시작으로 ‘왕과 나’, ‘천일야화’, ‘일지매’ 등 유명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하게 연기력을 쌓아왔다.

이번 드라마는 그가 성인이 되고 난 후 선보이는 첫 연기로, 그동안 쌓은 내공을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박지훈은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