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만능 엔터테이너' GOT7 잭슨, 中 단독 팬 미팅 성료! 뜨거운 인기 폭주!!
'만능 엔터테이너' GOT7 잭슨, 中 단독 팬 미팅 성료! 뜨거운 인기 폭주!!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3.26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GOT7(갓세븐) 잭슨이 중국 단독 팬 미팅 "JACKSON WANG 328 JOURNEY FESTIVAL"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잭슨은 지난 23일 중국 북경올림픽센터 체육관서 단독 팬 미팅 "JACKSON WANG 328 JOURNEY FESTIVAL"을 열고 5천여 명의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 미팅에서 잭슨은 기획, 무대, 구성, 현장 조명까지 세심하게 챙기며 완벽한 무대를 준비했고, 이에 관객들은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냈다.
 
특히 4월 공개 예정인 잭슨 중국 솔로 신곡 ‘Oxygen’ 무대를 처음 공개해 팬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덧붙여 ‘Fendiman’, ‘Papillon’, ‘Okay’, ‘Dawn of us’ 등 총 10여 곡의 무대를 선보이는 등 뮤지션 그리고 만능 엔터테이너로 잭슨의 뛰어난 능력을 더욱 입증했다.
 
생일을 맞이해 공연을 선사한 잭슨은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있기에 오늘의 내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진심을 고백했고 애틋한 팬 사랑을 전함과 동시에 감동한 팬들은 눈시울을 적시며 ‘잭슨’을 외쳤다.


5000석 전석 매진된 해당 팬 미팅은 텐센트를 통해 생중계로 방영돼 동시 접속 30만 뷰를 기록했고, 생중계 종료 후 24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잭슨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잭슨이 속한 그룹 GOT7은 지난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세계적인 인기를 체감, '글로벌 대세 아이돌'로서 위상을 알렸다.

[사진=TEAM WANG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