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웰컴투 삭발맛집’ pH-1, 정규 1집 타이틀곡 ‘Like Me’ 뮤비 스토리 ‘궁금증 UP’
‘웰컴투 삭발맛집’ pH-1, 정규 1집 타이틀곡 ‘Like Me’ 뮤비 스토리 ‘궁금증 UP’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3.2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래퍼 pH-1이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발사로 깜짝 변신한다.

pH-1은 지난 26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HALO(Home Alone Lights Out)’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Like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pH-1 이발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WELCOME TO PH-1’S BARBER SHOP)’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흰색 이발사 가운을 입고 손님을 맞이하는 듯한 pH-1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 10초 정도의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이번 티저 영상에 pH-1은 ‘삭발맛집’이라는 짧은 코멘트를 남기며 노래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HALO’는 지난 2016년 첫 번째 싱글 ‘Wavy’로 데뷔한 pH-1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음반이자, 하이어뮤직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두 번째 풀 앨범(Full Album)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Malibu (Feat. The Quiett, Mokyo)’, ‘Like Me’를 비롯해 pH-1의 다채로운 음악적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총 13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하이어뮤직 수장 박재범부터 더 콰이엇, 모키오, 지소울, 팔로알토, 오왼 오바도즈, 쿠기, 테드 팍, 장석훈이 피처링 지원 사격을 펼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pH-1의 첫 번째 정규앨범 ‘HALO’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