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25 (화)
윤미래 ‘컴백 D-1’, 신곡 ‘잊어가지마’로 차트 판도 뒤흔들까
윤미래 ‘컴백 D-1’, 신곡 ‘잊어가지마’로 차트 판도 뒤흔들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3.28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윤미래의 독보적인 발라드 감성이 다시 한번 리스너들을 매료시킬까.

윤미래는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를 발표하며 8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이전 앨범 ‘Gemini 2’로 힙합, R&B를 자유자재로 아우르는 독보적 블랙뮤직 퀸의 면모를 뽐냈던 윤미래는 이번엔 예전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한 정통 발라드곡을 선보인다.

윤미래는 그동안 시간이 흐른 뒤’, ‘선물’, ‘떠나지마등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발라드 명곡들을 배출했고, 팬들 역시 그녀 특유의 발라드 감성을 기다려왔다.

특히 태양의 후예’ OST ‘Always’,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등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추며 대히트를 기록했던 로코베리(로코, 코난)와 다시 협업을 펼친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윤미래의 신곡 잊어가지마는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 프로젝트세 번째 싱글로, 지난해 1월 발매된 케이시의 미니 1사랑받고 싶어에 수록된 잊어가지마와 동명의 리메이크곡이다.

사랑했던 기억들을 잊지 않으려는 마음을 그린 잊어가지마는 로코베리가 기획 단계부터 윤미래의 음색을 염두에 두고 작업했던 곡인 만큼, 그녀의 독보적인 음색은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윤미래 표 발라드를 기다려온 모든 팬에게 좋은 선물이 될 신곡 잊어가지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필굿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