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7:07 (목)
나현,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첫방. “1020세대면 모두 공감!”
나현,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첫방. “1020세대면 모두 공감!”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3.2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소나무 나현이 출연한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서 나현은 보고 있으면 누구나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 남슬기로 등장한다.

웹드라마 ‘더 미라클’과 tvN ‘똥차비디오’에서 다채로운 역할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나현은 이번 드라마에서 극 중 친구 인별(다이아 주은 분), 캠퍼스커플 동훈(최재민 분)과 호흡을 맞추며 1020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과 나현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다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인스타그램 기능과 엮어 1020세대의 감성을 마치 한편의 단막극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구성해 색다른 재미를 준다.

나현은 “첫 방을 앞두고 너무 떨리기도 하고 설레요. 함께 출연한 주은과는 극 중에서도 친구이지만 실제로도 나이도 같아 여러 가지로 공감대도 많았고,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했어요. 특히 20대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수 있는 내용이니 많은 분들께서 공감해주시며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소감과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처럼 소나무 나현과 신인배우 최정우, 다이아 주은 등이 선보일 로맨스 코미디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는 3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오전 11시 올레TV와 모바일, 네이버TV, 유튜브,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