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오마이걸, 애니메이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와 콜라보
오마이걸, 애니메이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와 콜라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투니버스의 신작 수수께끼 추리 애니메이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 사무소 - 카트리에일의 수수께끼 파일’(이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 사무소)이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OST를 공개한다.

CJ ENM은 오는 11일 투니버스서 첫 방영되는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의 OST ‘체인지(Change)’에 걸그룹 ‘오마이걸’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체인지(Change)’는 호기심 가득한 탐정부터 아련한 소녀의 감성까지 담아낸 곡으로 오마이걸 7명 멤버들의 음색과 애니메이션의 스토리가 조화를 이뤄 벅찬 감동을 미리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는 1,7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레벨5의 게임 원작 ‘레이튼 교수’ 시리즈의 애니메이션 버전으로 CJ ENM과 일본의 게임회사 레벨5가 메인 투자사로 참여했다. 여성 탐정 ‘카트리에일 레이튼’이 아버지 ‘허셜 레이튼’을 찾는 과정에서 수수께끼와 추리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OST에 참여한 걸그룹 오마이걸은 최근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일본과 국내에서 10~20대 위주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속 밝고 명랑한 여자 탐정 ‘카트리에일 레이튼’과 이미지가 잘 어울려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오마이걸은 애니메이션 첫 방영에 앞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오는 5일부터 약 3주간 멤버들이 직접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오마이걸의 추리교실’과 OST 녹음 현장 메이킹 필름 등 총 4개의 콘텐츠를 투니버스와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22일 OST 녹음을 진행한 오마이걸 멤버 ‘승희’는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이후 두 번째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고, 멤버 ‘효정’은 “이번 OST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있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렸다.

오마이걸의 ‘체인지(Change)’는 오는 11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는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1화에서 첫 공개 된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